-
가평 여행 " 캠프통 포레스트 " 수영장 방문 후기 ( 국내여행, 가평 수영장, 계곡 캠프통 리뷰 )문화/공간 2022. 8. 24. 12:46반응형
가평 빠지 수영장 " 캠프 통 포레스트 " 방문 리뷰
1. 여름에는 가평 계곡
가평은 경기도권, 서울권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여름철 휴양지다. 시원한 계곡물에 빠져 수영을 즐기기 위한 관광객들로 붐빈다. 특히 최근에는 " 캠프 통 " 이 인기다. 대규모로 지어진 건물과 휴게시설, 수영장 등 내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불편함 없이 가평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2. 캠프통 포레스트 운영 기간
가평 캠프통 외부 빠지 수영장은 매년 6월~8월 여름에만 오픈한다. 온도가 내려가고 관광객 수가 줄어드는 비수기에는 휴식에 들어간다. 하지만 내부 수영장은 연중무휴로 오픈되며 겨울이면 온수로 수영장이 관리된다. 내부에 사우나 시설도 준비되어 있어 여름이 아니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3. 캠프통 포레스트 가격
캠프통의 메인 액티비티는 모두 야외 가평 계곡에서 진행된다. 캠프 통 입장권의 가격은 이러한 야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횟수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액티비티 이용 없이 내부 시설과 수영장만 이용한다면 입장권의 가격은 1만원 초반대로 매우 저렴하다. 그러나 야외 계곡에서 액티비티를 즐긴다면 1회 이용권부터 5회 이용권으로 나누어 가격이 책정되어 판매되고 있다. 무제한 이용권도 따로 판매 중이며 무제한 이용권의 경우 1인 5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4. 캠프통 포레스트 시설 후기
평일에 방문했음에도 캠프 통 포레스트에는 수많은 이용객들이 있었다. 처음 입구로 들어가면 티켓팅을 진행하게 되고 무료로 나눠주는 아쿠아 슈즈와 라커 키를 받아 입장하게 된다. 내부 라커와 샤워실, 휴게실은 매우 깔끔하게 잘 유지되고 있었다. 물놀이 시설 특성상 쉽게 지저분해질 수 있지만 잘 유지되고 있어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었다.
5. 캠프통 포레스트 수상레저 액티비티 후기
캠프통 수영장의 꽃인 수상레저 액티비티는 매우 재미있었다. 평일 방문임에도 많은 이용객으로 조금의 대기시간은 있었지만 대부분 10분을 넘기지 않았다. 조금만 기다려도 원하는 액티비티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빠르게 진행되었다. 시원한 계곡물에 빠지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재미가 쏠쏠했다.
6. 캠프통 아쉬운 점
아쉬운점은 캠프 통 시설 내부에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지 못했다는 점이다. 따로 음식을 준비해와서 먹어도 되지만 내부에 판매하는 음식점이 많으면 더욱 좋을 것 같다. 간단한 피자와 치킨, 떡볶이 정도는 푸드코트에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가격 대비 양과 맛은 기대 이하였다.
캠프통 예약 바로가기
https://www.camptongfores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