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정식출시 - 피시방 점령 인기 순위는? ( 그래픽,난이도,캐릭터 정보 )문화 2021. 9. 28. 08:51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리메이크 출시
출시와 동시에 인기 급상승
출시 전 부터 대박 조짐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흔하고 비슷했던 게임시장에 오랜만에 디아블로 게임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그것도 무려 디아블로였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2 를 리메이크하여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발표와 동시에 수많은 사전예약자가 모였다. 과거 블리자드2를 플레이했던 유저부터 흔하고 비슷한 한국게임시장에 질린 게이머들 이었다.
디아블로2에 향수를 가진 과거 유저들
디아블로2 는 한 시대를 대표하는 게임이다. 과거 오리지널 디아블로2 출시때도 어딜가나 디아블로2를 플레이 했다. 서로 경쟁하듯 플레이를 진행했고 대한민국에 게임 열풍을 불고왔다.
이런 과거의 재미와 향수를 가진 유저들이 다시 블리자드2 레저렉션으로 모여 들었다.
플레이 스타일과 조작에 변화는 없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기존 오리지널 버전의 플레이 스타일과 조작등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의 경험은 달라지지 않는다.
직접 마우스로 캐릭터를 움직이며 악마들과 맞서 싸운다. 드랍되는 아이템을 줍고 강해져 나간다.
스킬트리, 몬스터도 변함없다. - 디아블로 레저렉션
심지어 캐릭터별 스킬과 스킬트리, 몬스터의 갯수와 특징도 모두 변함없다. 기존 디아블로2를 재밌게 플레이 했고 로그라이크 형식의 디아블로만의 재미를 원하는 유저들을 만족시켰다.
가장 큰 변화 그래픽 -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가장 큰 변화는 그래픽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역시 가장 큰 변화는 그래픽이다. 과거 픽셀게임에 가까웠던 디아블로2 그래픽 수준을 최신 게임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캐릭터의 가지각색 모션과 전투 모션, 전체적인 맵과 몬스터 등 모든 그래픽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디아블로2 오리지널과는 다른 게임을 하는듯한 신선함을 줄 만큼 놀라운 그래픽 수준을 보여준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신규 캐릭터는 없다.
디아블로2 오리지널과 캐릭터 종류도 같다. 추가되는 캐릭터는 없다. 팔라딘,원소술사 등 과거 플레이 했던 캐릭터를 그대로 플레이 가능하다.
블리자드 측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유저수 증가와 인기가 유지되면 출분히 새로운 캐릭터 출시도 기대해 볼만 하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일 , 최소사양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공식 출시일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국내 공식 출시가 9월 24일 이루어졌다. 9월 28일 현재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가격 구매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패캐지 가격은 48,000원 이다. 대악마 컬렉션 패키지의 가격은 72,000원 이다. 다소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충분한 재미와 만족을 주는 게임으로 평가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최소사양 플레이 사양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오리지널 대비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다양한 모션 추가로 무게가 무거워진다. 그래도 현존하는 대부분의 PC사양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수준이다. 리그오브레전 수준의 사양을 요규하고 있다.
인게임 옵션에서 그래픽 설정이 가능하기에 부담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플레이 가능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다양한 기기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스,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에서 구매하여 플레이 가능하다. 더 큰 화면에서 악마들과 전쟁을 치를 수 있다.
이미 세계적으로 수 많은 유저 확보에 성공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기존 스토리외 추가 패키지와 스토리를 공개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