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렴한 " 맥북 파우치 리뷰 " ( 맥북 케이스, 맥북 슬리브, 클러치 추천 )패션/리뷰 2022. 8. 23. 20:07반응형
쿠팡 2만 원 맥북 13인치 파우치 리뷰
쿠팡에는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은 저렴한 아이템들이 많다. 특히 브랜드가 크게 중요하지 않은 제품이라면 쿠팡을 통해 검색해보는걸 강력 추천한다. 무엇보다 주문하면 다음날 오는 빠른 배송 속도와 원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해주는 쿠팡의 제도가 매우 기분 좋은 쇼핑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오늘 소개할 아이템도 쿠팡에서 단돈 18,000원에 구매한 맥북 보호용 파우치 케이스다.
1. 매우 저렴한 가격
해당 아이템을 선정한 첫 번째 이유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다. 애플에서 판매하는 맥북 전용 슬리브 파우치의 경우 가격이 20만 원이 넘어간다. 물론 리얼 레더 ( 가죽 )으로 제작된 완성도 높은 제품이지만 파우치에 부담 없이 지불할 수 있는 가격은 아니다.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바로 쿠팡에서 구매한 나일론 소재의 맥북 파우치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18,000원으로 정품 파우치의 10분의 1도 안 되는 가격이다.
쿠팡은 일정 금액을 넘으면 무료로 배송을 해주니 배송비도 들어가지 않았다. ( 매우 좋은 배송 정책이다. )
2. 튼튼한 내구성 ( 나일론 소재 파우치 케이스 )
나일론 소재는 아주 가벼운 방수 성능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블랙 컬러의 나일론 소재는 오염에도 강하다. 한번 구매하면 잘 찢어지지도 않아 오랜 시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나일론 소재는 다양한 패션 코디와도 부담없이 어울려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기도 수월하다. 4계절 내내 날씨에 상관없이 들고 다닐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3. 많은 수납공간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수납공간이다. 맥북 정품 파우치는 별도 수납공간 없이 맥북만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된다. 마우스나 노트, 충전기 등 다른 소지품은 따로 보관해야 한다. 오로지 맥북 보호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쿠팡에서 구매한 나일론 맥북 파우치는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이 존재해 마우스를 포함한 노트, 필기구, 이어폰 등 다양한 소지품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다.
심플하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
4. 심플한 디자인
쿠팡에 맥북 파우치, 케이스를 검색하면 정말 수많은 제품이 검색된다. 대부분의 제품은 화려한 디자인, 혹은 정품 슬리브를 따라한 디자인이다. 하지만 그 많은 파우치 케이스들 중 내 눈에 들어온 건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가진 이 제품이었다. 2개의 똑딱이로 튼튼하게 고정되는 나일론 맥북 파우치는 수납공간이 있는 내부 공간을 제외하면 별다른 디자인이 없다. 컬러 또한 블랙이라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5. 딱 맞는 사이즈 - 맥북 13인치
2번째로 가장 만족스러웠던 포인트는 사이즈다. 총 3개의 사이즈로 구성된 해당 제품 중 M 사이즈는 맥북 13인치 모델과 딱 맞는 사이즈를 가졌다. 상하 좌우 길이가 딱 알맞게 들어가는 사이즈다.
6. 가벼운 무게
가벼운 무게도 마음에 든다. 나일론 소재와 가벼운 스펀지 완충재 사용으로 매우 가볍다. 1.5kg에 달하는 맥북을 보관해야 하기에 가벼운 무게는 매우 중요한 포인트였다.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