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기타

박수홍 사건 총정리 최근 근황

닷카이브 2021. 4. 20. 12:31
반응형


박수홍 친형과의 관계 정리

박수홍은 지금까지 수년간 연예게에서 일하며 명성과 돈을 축적해왔다. 그러나 지금껏 돈과 관련된 모든 업무는 박수홍의 친형이 처리해왔고 그 안에서 매우 불합리한 처리가 이루어져온것이 지금에야 밝혀졌다.

박수홍의 돈으로 호화호식한 친형가족

박수홍은 2021년 현재까지 오랜기간 다양한 연예프로그램 활동으로 큰 부를 축적해왔다. 실질적으로 그가 가지고있어야되는 돈은 못해도 20억-30억 가량의 자산이다. 그러나 친형을 온전히 믿고 돈과관련된 모든 부분을 그에게 맡겼던 박수홍은 자신의 명의로된 집2채가 전부였다.

박수홍의 엄마는 전혀 몰랐을까?
박수홍의 엄마는 몰랐다는것이 박수홍측의 주장이다.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할만큼 사이가 좋았기에 친형의 이러한 횡령에 대한 사실을 몰랐다는것이다.

그러나 박수홍의 엄마도 모를리 없다는것이 대중의 의견이다. 박수홍의 자산을 친형이 관리하는것에 대해 엄마의 관여가 전혀 없지않았을 것.

박수홍과 박수홍 엄마의 사진

박수홍 친형 가족 명품 사치즐겨..

박수홍 친형의 가족은 박수홍이 벌어들인 돈을 명품과 사치에 탕진하며 호화로운 삶을 즐겼다. 박수홍은 그들이 자산을 잘 투자하여 굴려주고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나 공동명의 혹은 박수홍의 명의로 되어있어야하는 건물들이 모두 친형의 명의로 되어있었다. 박수홍의 자산을 모두 친형이 횡령하고있던 것이다.

변리사 변호사도 속였다.

박수홍의 친형은 담당 변리사와변호사도 솎여가며 박수홍의 자산을 횡령해왔다. 돈에대한 모든 권리와 권한을 본인이 가지고있다는것을 지속적으로 강조하며 박수홍의 의사를 묻지않고 모든 투자를 진행해왔던것.

댓글에서 시작된 박수홍 사건

박수홍의 이러한 사건들은 모두 하나의 댓글에서 시작되었다. 너무나도 순수하고 착하던 박수홍은 평소에도 검소하고 욕심없는 삶을 살았기에 가족과 관련된 사건에는 더더욱 예민하고 숨기려고 노력해왔다. 이번사건 또한 네티즌에 의해 시작된 것이다.

박수홍 친형 사건 사촌사건

교훈을 주는 박수홍 친형 사건

이번 박수홍 친형 횡령 사건을 국민들에게 많은 교훈을 남겼다. 아무리 가족이라도 욕심이 커지면 화를 부를수있으니 돈과 관련된 예민한 부분은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친근하고 익숙한 연예인인 박수홍과 관련된 사건이다보니 대중의 시선이 더욱 몰려있다.

박수홍이 공식적으로 친형과 그 관계자를 고소하기로 결정하면서 법정공방이 예상된다. 무조건적인 박수홍측의 승소가 예상되는 가운데 혹시모를 변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수홍 사건 사진

 작가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defy_jinh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