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기타

송민호 카페 < 합정 오색칠 osechill > 다녀오다.

닷카이브 2021. 2. 25. 12:00
반응형

서울 합정 카페 오색칠 송민호 카페 방문기

대한민국의 아이돌이자 미술에도 깊은 관심이 있는 아티스트인 송민호가 카페를 오픈했다. 

 

내가평소 자주가고 좋아하는 카페인 합정 앤트러사이트와 무대륙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카페 오색칠은

외관부터 한번쯤 가보고싶은 느낌을 보여주고 있다. 

 

일단 송민호라는 스타가 오픈한 카페라는 점에서 호기심이가고 외관부터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방문해보고싶은 마음이 갔다. 


 

 

송민호 카페 오색칠 내부 사진 지하 1층

카페 오색칠 내부 

송민호 카페의 내부는 주문을하고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중인 1층과

앉을공간이 많고 송민호의 작품들을 전시해놓은 지하1층으로 2개의 층이 있었다. 

 

송민호가 디자인한것같은 티셔츠와 다양한 굿즈들이 판매중이었는데

송민호 팬들은 큰 관심을 가질만한 아이템 들이었다. 

 

1층에는 크게 앉을자리가 여유롭지 않아서 커피를 주문하고 

지하1층으로 내려가서 자리를 잡았다. 지하 1층에는 꾀나 넓게 공간이 자리하고 있었고,

테이블도 배치되어 있었다. 그러나 지하1층으로 내려가서 크게 좋은 느낌은

받지못했는데 중국인 관광객같은 사람들이 매우 많았고, 이동하기 불편하게

길을 막고있었다. 

 


복잡한 카페 오색칠 내부 지하1층

카페 오색칠 커피맛은?

커피맛도 크게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다. 기다려서 가져온 커피는 

카페 오색칠의 인상을 더욱 안좋게 만들어줄 뿐이었다. 

 

뭔가 바로 주변에 위치한 무대륙과 앤트러사이트같은 카페들의

커피맛을 좀더 연구할 필요가 있는것 같다. 분명 송민호가 운영하는 카페라는

매우 큰 장점이 있는데 너무 그런 장점을 못살리고 대충 지어진듯한 느낌을 주었다. 

 

조금만더 완성도 있게 꾸미고 커피맛에 신경써주었다면 큰 성공을할수있는

카페일텐데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여자친구와 나는 카페 오색칠에 매우 실망했고, 이번 한번을 마지막으로 재방문은

절대로 할일이 없을것이란 생각을 하였다.


송민호 작품 그림전시


장점 - 송민호 그림 작품 관람 가능

그래도 그나마 좋았던점은 송민호가 그린 그림을 구경할수 있었다는 점이다. 

매번 다른 그림들을 전시한다고하는데 내가 방문했을때는 위의 그림이 전시중이었다. 

 

완성도높고 힙한느낌의 그림은 송민호가 그림에 재능이있다는걸 다시한번 알게해주었다. 

 

그러나 전체적인 연령대나 카페의 느낌이 너무 유치하고 10대들의 인기가 많을만한

카페라는 느낌은 벗겨지지 않았다. 실제로 카페 내부에 있는 사람들의 연령대도 

10대가 많아 보였고, 다들 사진을찍는용도로 카페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편히 쉬는듯한

분위기자체가 만들어지기 어려워서 너무 아쉬웠다. 


합정 가볼만한곳 카페 오색칠 후기 


구석에 숨어있었던 카페 오색칠

오색칠 카페 구석에 프라이빗해 보이는 숨어있을만한 공간을 찾아서 

여자친구와 그곳에서 오랜 시간을 보낼수 있었다. 어둡고 느낌있는

조명에 각져있는 공간이라 우리둘만의 시간을 방해받지 않을수 있었다.

 

여자친구도 오색칠은 다시 오지않고 무대륙을 가겠다고 발언하였다. 편히 쉬며 

오랜시간 여유롭게 시간을즐기고 작업할수있는 무대륙같은 공간을 두고 불편하고

신경쓰일거리가 많은 오색칠에 올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공감한다. 

 

물론 이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송민호가 만든 카페에 와봤다는 

하나의 기억을 남기기위한 목적이라면 오색칠에 방문하기 좋다. 그러나 정말 카페의 여유로움을

즐기고 편히쉬기위한 목적으로 방문한다면 큰 실망을 할것이다.


여자친구의 패션 반스,뉴에라 볼캡


서울의 합정,홍대 쪽을 방문한다면 가볼만한곳이 너무 많다.

맛있는 맛집들도 너무많고, 커피도맛있고 분위기도좋은 카페도 너무 많다. 좀만더 알아보면 훨씬

좋은 분위기에 느낌있는 카페들도 많으니 오색칠을 방문할예정이었던 분들은 다시한번 생각해 보는것도 추천한다.

 

시간은 금이기에 솔직한 리뷰로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릴수있기를 바란다. 내가 올린 사진들이 너무 느낌있어보이고

카페의 분위기가 좋아보인다면 한번쯤 방문하는것도 나쁘지 않다. 내가 무슨말을 하는지 느껴보시길 바란다.

 

노래소리도 음질이너무 안좋아서 놀랐다. 음악하는 송민호가 운영하는 카페인데 음질이 안좋다니.. 

그래도 다양한굿즈들처럼 구경할거리도있고 관광목적으로 잠시 방문하기는 좋을수 있다. 

 

오색칠을 방문할바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트랜디하고 느낌있는 카페 무대륙을 가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