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기타

티스토리 블로그 6개월차 - 애드센스 수익 공개 ( 블로그 수익 )

닷카이브 2021. 9. 2. 15:5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6개월차 수익 공개 리뷰
구글 광고 플랫폼 애드센스 수익 인증

매일 1개 포스팅 업로드 - 티스토리 블로그

나는 블로그를 시작하고 매일 1개 포스팅을 목표로 했다. 물론 실패한 날 도 있지만 거의 매일 1개 포스팅 이상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목표 애드센스 수익은 하루 5달러 이상으로 잡았다. 초반부터 큰 욕심을 부리기 보다는 유의미한 수익을 만드는 걸 목표로 했다.

시작 초반은 수익 기대 하지말자 - 애드센스

애드센스 수익은 초반에는 미미하다. 하루 1달러 벌기도 매우 어렵다. 아무리 관리를 잘해도 블로그 운영 초반 애드센스 수익 1달러는 높은 벽처럼 느껴진다.

초반 수익 보다는 점차 포스팅을 쌓아 나가며 미래 수익을 기대하는게 좋다.

애드센스 광고게재 시작은? -애드고시

일명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애드센스 광고 신청은 생각보다 수월했다. 구글 애드센스에 나의 블로그를 인증하는 절차는 간단하고 수월하게 진행되었다.

포스팅 10개 이상을 진행하고 최적화가 이루어진 후에 바로 신청했고 한번에 성공했다.


작지만 꾸준히 증가하는 애드센스 수익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기
8월 한달 수익 - 47달러

8월 한달 수익 47달러 - 애드센스 수익

8월 한달 수익 47달러를 달성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벌어들인 수익 중 가장 크다. 누가 봤을 때는 의미가 부족한 숫자일 수 있다.

그러나 나에게는 유의미한 금액이고 더 열심히 할 원동력이 되어주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초기 3개월 한달 수익은 5달러에서 10 달러 수준이었다.

초반 대비 10배-5배 가량 애드센스 수익이 성장했다. 현재 속도로 꾸준한 포스팅을 이어 나가면 수익은 더 커질 수 있다.

끈기가 중요한 블로그 운영 - 수익창출

블로그로 돈을 번다는 자체가 매우 큰 의미가 있다. 정보를 소비하는 입장에서 정보를 제공하는 입장으로 바뀌며 소소한 재미와 뿌듯함을 느낀다.

스스로 정보를 취득하고 쌓아나가며 커리어가 될 수도 있다. 글을 작성하고 나의 생각을 담은 글을 쓴다. 그로인한 수익도 발생한다.

나는 블로그 자체에 큰 매력과 재미를 느끼며 운영하고 있다. 이게 중요하다. 재미. 재미가 없으면 하루 1개의 포스팅도 어려움이 크다.



애드센스 수익 창출 과정
다양한 방법 전략
상세한 수익 창출 정보를 제공하는 애드센스

유튜브를 적극 활용하자 - 애드센스 활용하기

애드센스로 수익을 만들기 위해서는 설정해야하는 초기설정이 많이 있다. 기본적인 설정없이 막무가내로 도전하기에는 시장에 참가하는 유저가 너무 많다.

본인만이 알고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적용하기 전, 기본적으로 적용해야 하는 설정들은 유튜브로 알아보자.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준다.

블로그 초기 최적화, 수익 창출을 위한 기본 설정은 기초 베이스로 시작하자.


블로그 총 포스팅 수 - 164포스팅
앞으로 블로그 운영 계획
다양한 카테고리, 164개 포스팅 수 - 블로그 운영 후기

카테코리 차별화 - 블로그 3개 운영계획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다양한 분야의 포스팅 주제를 하나의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게 좋지 않다는 걸 느꼈다. 그로인해 블로그를 더 개설해 나눌 예정이다. 하나의 주제로 꾸준히 포스팅 하는게 가능성이 더 높다.

다양한 주제보다는 하나의 주제로 하나의 블로그를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하루 1 포스팅은 계속 유지한다. 하루 2개를 업로드 하더라도 0포스팅은 없다. 꾸준히 부지런하게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급하지 않고 천천히 꾸준하게 운영하자.

애드센스 수익은 꾸준함이 정말 중요하다. 백번 강조해도 부족하다. 더 유의미한 수익을 기록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