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현대 서울 필수코스 꼭 가야하는 더현대 핫플레이스 추천문화/기타 2021. 4. 16. 12:37반응형
더현대 서울, 더현대 서울 맛집, 더현대 맛집, 더현대 아르 켓, 아르켓, bgzt, 더 현대 가볼만한 곳, 더현대 구찌, 더현대 매장, 더현대 후기
서울에서 가장 핫한 쇼핑 플레이스 더현대 서울 방문기
서울에 아주 오랜만에 새로운 백화점이 오픈하여 연일 화제이다. 세계적인 바이러스 이슈로 인해 경제적인 타격이 심한 시국에 오픈한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더현대 서울은 매일같이 엄청난 인파가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에 사람이 이렇게 많다니.. 더현대 서울
주말에 방문하기는 했지만 더현대 서울은 정말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려 쇼핑이 힘들었다. 가는 곳마다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어 제대로 된 구경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특히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브랜드와 편집샵이 밀집해있는 지하 1층에는 이동이 힘들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려있어 위험할 것 같다는 생각조차 들었다.
그래도 가볼만한 쇼핑 플레이스인 건 인정한다. 더현대 서울
분명 쇼핑하기에 너무 불편하고 생각보다 좁은 통로로 인한 어려움이 있지만 방문해볼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 일단 가장 큰 이유는 전국적으로 핫한 브랜드와 트렌디한 편집샵이 한 공간에 모두 모여있다는 점이다.
디스 이즈 네버 댓, 하이츠 스토어, BGZT, 아르켓(ARKET)
더현대 서울에는 위에 나열한 브랜드처럼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토어들이 모두 입점하고 있어 한번 방문하면 모든 스토어를 구경할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었다. 특히 아르켓 같은 경우 국내에 처음으로 입점하여 오픈한 매장이기에 더더욱 방문해볼 가치가 크다. H&M 브랜드에서 전개하는 코스와 같은 고퀄리티 미니멀 웨어를 추구하는 브랜드인 아르켓은 최근 국내 패션 트렌드와도 맞물려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번개장터에서 운영하는 리셀 스토어 BGZT
BGZT는 번개장터에서 오픈한 매장으로 구하기 힘든 리셀 스니커즈와 다양한 스트릿 제품들이 전시되어있는 공간이다. 쉽게 만져 볼 수 없고 보기 힘든 제품들이 모두 모여있어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로 구하기 힘든 고가의 스니커즈들을 증정하기도 하며 더욱 이슈를 만들고 있는 공간이다.
더현대 서울에 방문하면 필수로 방문하는 코스가 되어버린 BGZT는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시즌별로 다양한 테마와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전시하여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한다. 10만 원대부터 1000만 원대까지 다양하고 희귀한 스니커즈들을 보기 위해 방문할만한 코스로 보인다.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 중이니 강력 추천하는 더현대 서울 스토어이다.
전시뿐만 아니라 구매도 가능한 BGZT
구경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드는 한정판 스니커즈가 있다면 즉석에서 원하는 제품을 구매해볼 수도 있어서 더욱 방문해볼 이유가 있다. 평소 원했던 스니커즈를 직접 실물로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공간으로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 아르켓 ARKET 더현대 서울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는 아르켓이 입점해 있다. 더현대 서울을 방문하는 방문객 중 아르켓을 가기 위해 오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많은 이슈를 낳은 브랜드이다. H&M의 자회사 이자 해외에서는 이미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던 패션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입점시기가 늦어져 입점하기만을 기다리던 사람들은 아르켓의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입어보기 위해 더현대 서울을 찾고 있다.
코스보다는 저렴하고 미니멀한 아르켓 ARKET
아르켓의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입어보니 코스보다 더욱 미니멀하고 심플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화려하고 형형색색의 컬러를 사용하기보다 심플하고 미니멀한 컬러와 디자인에 더해진 작은 포인트 요소가 더욱 눈에 띄고 매력적이게 느껴지는 아르켓의 제품들은 패션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소재 사용에서도 차별점을 두는 아르켓 ARKET
아르켓의 브랜드 철학은 지속 가능한 의류를 만드는 것이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입을 수 있는 미니멀하고 포멀한 디자인의 옷들을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하는 것이다. 쉽게 질리고 금방 입을수없는 특이한 디자인의 옷이 아닌 언제든 어디에든 어울리는 디자인과 소재로 오랜기간 입을수있는 옷을 만드는 것이다. SPA 브랜드의 빠르고 쉽게 변하는 패션 트렌드에 반대되는 철학을 가진 SPA 브랜드인 아르켓은 브랜드의 콘셉트만 보더라도 방문해볼 만큼 매력이 있어 보인다.
전국에 퍼져있던 맛집을 한 곳에 모은 더현대 서울
더현대 서울에는 의류 잡화매장뿐만 아니라 전국에 퍼져있던 유명한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공간으로도 이슈를 낳았다. 마음먹고 찾아가야했던 밥집부터 카페까지 트랜드하고 멋진 매장들이 모두 입점하여있다. 홍대와 합정쪽에 위치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던 테일러커피, 한남동에 위치하여 입장하기위해 아직도 웨이팅이 필요한 블루보틀 등 전국에 퍼져있어 방문하기 힘들었던 유명한 맛집들을 모두 한곳에 모았다.
평소에 한번 먹어보고 방문해보고 싶었던 맛집들을 쉽고 빠르게 모두 방문해 볼 수 있어 편리함을 느낄 수 있었다. 그러나 단점으로는 아직은 오픈 초창기이기에 웨이팅을 기본으로 해야 하며 대표적으로 블루보틀 같은 경우 100인이 넘는 웨이팅이 기본으로 깔린다 고하니 어느 정도인지 체감할 수 있다.
더현대 서울 입점 브랜드 알아보기
http://www.thehyundaiseoul.com/
더현대 서울 주말에는 가지 말자.
더현대 서울은 서울의 중심인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멀티 쇼핑몰이다. 현재 오픈한 지 얼마 지나지 않고 서울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어 너무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주말에 방문하면 가보고 싶던 매장 혹은 맛집을 제대로 즐기기에 무리가 있으니 가능하면 평일에 방문하여 조금은 여유롭게 시간을 즐기는걸 강력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