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 제리 " 새로운 원딜 등장문화 2022. 1. 8. 15:49반응형
158번째 신규 챔피언 " 제리 "
전기 마법을 사용하는 신규 원거리 딜러 챔피언 " 제리 "
명실상부 최고의 MOBA 게임 " 리그오브레전드 " 에 2022년 첫 신규 챔피언이 등장할 예정이다. 전기를 사용하는 충격파, 마법을 기반으로 하는 " 제리 " 가 그 주인공이다. 초록색 머리에 밝고 쾌활한 이미지를 갖고있는 캐릭터다.
오른쪽 손에는 총을들고 있으며 왼손에는 마법이 흐르는 모습이다. 공개된 리그오브레전드 제리 트레일러 영상에서 더 확실한 컨셉과 스킬을 알아볼 수 있다.
트레일러 영상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 아케인 " 속 배경인 지하도시 자운에서 결투를 펼치는 제리의 모습을 담고있다. 빠르고 기술적인 공격 전개와 강력한 일반공격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챔피언 " 제리 " 스킬 목록 알아보기
주스킬은 Q 집중사격
신규 챔피언 " 제리 " 의 주스킬은 Q 집중사격 이 될 전망이다. 지속효과와 사용효과로 두가지 성능을 가진 스킬이다. 기본공격 시 스파크가 충전되고 완충 시 자동으로 둔화효과가 발동되는 일반공격이 가능하다.
사용 효과는 일반공격 7발의 효과를 갖는 집중사격이 발동된다. 기본공격력에 비례한 데미지가 7번 적용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일반공격 1회 대기시간의 7배 이다.
CC 스킬이 많은 " 제리 " W 초강력 레이저
리그오브레전드 인기 챔피언은 많은 CC기를 보유한 경우가 많다. 적에게 둔화 효과를 걸어 효과적인 딜을 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규 챔피언 " 제리 " 는 많은 CC 기를 갖고 있는 원딜이다.
W 초강력 레이저 스킬은 사용시간이 있는 레이저 포를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둔화 데미지를 입힌다. 특이점은 벽을 통과하여 스킬 사용 시 여러명의 적에게 동일한 데미지와 둔화 효과를 줄 수 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한명의 적에게 데미지와 효과를 가한다.
폭발적인 데미지로 전장을 휠쓸 원딜 " 제리 "
돌진 및 도주 스킬 E 스파크 돌진
도주기 없는 원거리딜러는 인기가 적은 편이다. 기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신규 챔프인 " 제리 " 는 돌진 및 도주가 가능한 스킬을 가진다. E 스파크 돌진은 짧은 거리를 단숨에 이동하며 동시에 집중사격 3회를 충전한다.
돌진을 컨셉으로 적용한 스킬로 스킬 사용 후 평타 성공, 스킬 성공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든다. 벽을 뛰어 넘고 짧은 이동을 빠르게 할 수 있어 도주기로도 사용 가능하다.
광역 데미지, 증폭 효과 궁극기 R 번개 방출
궁극 스킬은 주변에 위치한 모든 적에게 광역 딜을 입히며 스텟을 증폭시켜 단기적인 살상력을 늘린다. 원거리딜러에게 가장 중요한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높아지고, 피해량 또한 증가한다. 리그오브레전드 인기 원딜 챔피언인 " 베인 " 의 궁과 흡사한 증폭 효과다.
다양한 스킬트리와 룬 세팅이 가능한 원거리 딜러로 인기많은 챔피언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디파이매거진 Defy Magazine - 에디터 황진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