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스타 스니커즈 리뷰 - 사이즈팁,디자인 후기 - 스니커즈 추천패션 2021. 7. 4. 12:50반응형
최고의 완성도 문스타 스니커즈
기본 스니커즈 하면 반스와 컨버스를 대부분 떠올린다. 그러나 패션을 좋아하고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은 누구나 떠올리는 반스와 컨버스를 넘어선 새로운 브랜드를 원한다.
문스 타는 이러한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브랜드로 볼 수 있다. 2020년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문스타와 스튜디오 니콜슨 스니커즈들은 2021년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made in japan - 문스타 스니커즈
문스타의 모든 제품들은 일본에서 제작된 일본의 제품들이다. 일본은 장인정신이 뚜렷하고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여 최고의 완성도를 만들어 내는 나라로 유명하다. 문스타의 제품들 또한 일본에서 제작된 것 답게 높은 완성도와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준다.
문스타 스니커즈 박스 디자인
심플한 문스타 슈박스 디자인
문스타 스니커즈를 구매하면 슈박스와 함께 온다. 슈박스는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정면 중앙에 위치한 문스타 로고와 후면에 찍힌 문스타 로고가 슈박스의 전부다. 왼쪽 옆면에는 제품의 번호와 사이즈가 적혀있어 열어보지 않고도 상세 정보를 알 수 있다.
문스타의 로고는 일본만의 감성이 느껴져 아름답게 보인다. 흔하지 않고 아는 사람만 아는 패션 브랜드이기에 특별함은 더욱 크게 다가온다.
문스타 스니커즈 제품 가격대는??
문스타는 아무래도 일본에서 제작되며 대량으로 제작되는 제품이 아니다 보니 가격대가 어느 정도 높다. 반스와 컨버스는 대량으로 수많은 공장에서 뽑아내기 때문에 가격이 낮을 수 있지만 문스 타는 아닌 것이다.
문스타 스니커즈들의 가격대는 10만원 중반에서 20만 원 초중반 정도로 형성되어 있다. 가죽으로 만들어진 스니커즈는 아니기에 다소 높은 가격이라고 보이기도 한다. 그러나 완성도, 내구성, 문스타 특유의 디자인을 생각하면 지불할 수 있는 정도의 금액이다.
문스타 구매처 가격 - 모델명 로우 바스켓
문스타 로우 바스켓 구매처는?
문스타의 제품들은 공식으로 수입되지 않기에 수많은 셀렉샵,편집샵에서 취급하고 있다. 대형 편집샵들에서도 간혹 만나볼 수 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인터넷을 통해 해외직구로 구매하거나 국내 매물을 구하는 것이다.
그러나 신발은 직접 신어보고 사이즈를 맞추는 것이 가장 좋기에 많은 사람들이 오프라인 구매를 원한다. 나는 샵아모멘토라는 오프라인 쇼룸에서 직접 신어보고 구매할 수 있었다.
삼청동에 위치한 샵아모멘토 쇼룸에는 내가 구매한 문스타 로우 바스켓 외에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문스타 제품들을 판매 중이었다. 사이즈도 여유 있게 보유 중이었기 때문에 방문하여 신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문스타 로우 바스켓 브라운 컬러 실물 모습
여유로운 쉐입의 기본 스니커즈 문스타
문스타 로우 바스켓의 실물 사진이다. 문스타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일본스러운 디자인과 여유로운 쉐입의 핏감을 사진에 담고싶었지만 쉽지 않았다. 문스타의 제품들은 확실히 화면상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만져보고 신어봐야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미친 색감의 문스타 로우 바스켓
다른 컬러도 마찬가지 이지만 브라운 컬러는 정말 너무 이쁜 컬러감을 보여주었다. 슈레이스부터 밑창, 갑피 등 모든 부위의 컬러를 브라운 톤으로 맞춘 문스타 로우 바스켓이다. 같은 톤의 색상이지만 밑창의 브라운 색상이 더욱 진해서 신었을 때 입체적인 디자인이 더욱 부각된다.
신발 안쪽 각인 문스타 로우 바스켓
문스타 스니커즈 소재는?
문스타의 기본 스니커즈들은 모두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다. 반스,컨버스와 동일한 느낌의 캔버스 소재 스니커즈인 것이다. 그러나 같은 캔버스라도 퀄리티의 차이는 분명하다. 문스타에서 사용한 면소재의 재질 자체가 매우 좋게 느껴졌다.
부드러우면서 탄탄한 캔버스 소재가 오래 착용해도 핏,쉐입이 망가지지 않고 오래 유지될 것 같았다. 깔창의 소재도 캔버스로 제작되어 있는 모습이다. 밑창에는 특별한 기술이 들어가 있지 않아 매우 좋은 착용감, 쿠셔닝이 존재하지는 않았다.
문스타 로우 바스켓 밑창 고무 디자인 디테일
유니크한 패턴의 밑창 디자인
문스타 로우 바스켓의 밑창 고무 패턴 디테일이 특이했다. 지금까지 봐왔던 기본 스니커즈들에서 사용하던 밑창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밑창 전체가 고무로 이루어져 아스팔트가 많은 길에서 착용해도 쉽게 닳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바닥 전체가 접지되는데 발의 모양에 맞게 가운데가 살짝 안쪽으로 들어가 있는 모습이었다. 실제로 신고 걸었을때 발의 모양에 맞게 바닥과 접지되도록 제작이 이루어진 모습이다. 오래 착용하고 걸어도 발의 피로가 쉽게 오지 않도록 설계된 디자인으로 보인다.
문스타 로우 바스켓 뒷면 디테일 모습
문스타 로우 바스켓 착샷 후기
실착 했을때 빛을 발하는 문스타 로우 바스켓
문스타 스니커즈는 실제로 착용했을 때 디자인적 아름다움이 제대로 나타난다. 그냥 봤을 때는 특별할 것 없는 기본 스니커즈이지만 착용해보면 발에 여유롭게 감기는 핏과 쉐입에서 나오는 일본의 감각적인 디테일이 매우 아름답다.
문스타 스니커즈 사이즈 팁
문스타의 제품들은 특성상 사이즈가 모두 크게 나왔다. 신발 자체가 조금 커야 전체적인 쉐입이 이쁘기에 문스타는 정사이즈보다 반 사이즈 정도 업해서 제작되어 나온 것 같다. 사이즈는 기존에 신던 사이즈를 구매하거나 반 사이즈 다운해서 착용하는 걸 추천한다.
물론 반사이즈 정도 업해서 신더라도 끈을 꽉끈해서 신으면 이쁜 핏을 충분히 만들어 낼 수 있다. 문제는 사이즈를 너무 크게 신게 되면 안 그래도 크게 나온 디자인이기에 뒷굽이 뜰 수 있다.
문스타 로우 바스켓 착샷
기본 아이템일수록 더 좋은 아이템을 사자.
유행을 타는 디자인의 제품들보다는 기본적인 디자인의 아이템들 일수록 더욱 큰돈을 투자하는 걸 추천한다. 기본 스니커즈, 혹은 의류들은 한번 사면 오랜 시간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오래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일수록 좀 더 큰 돈을 지불하더라도 좋은 품질의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