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이적 가능성 " 8경기 연속 골 없는 이유는? "문화/뉴스 2022. 9. 16. 14:11반응형
" 손흥민 이적 가능성 " 8경기 째 골 없다.
손흥민이 이번 시즌 8경기 연속 골을 넣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EPL 득점왕을 차지한 것과는 상반된 분위기죠. 현재 토트넘 내부 분위기도 매우 좋지 못해 보입니다. 경기 도중 선수들끼리 마찰도 있었죠. 콘테 감독의 보수적인 운영 방법이 팀과 잘 맞지 못하는 모습인데요. 최근 교체 아웃당하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면서 손흥민 이적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손흥민 골 없다.
손흥민이 토트넘에 입단하고 8경기 연속 골을 넣지 못한 건 매우 이례적인 일인데요. 심지어 대부분 경기를 풀타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소화했기 때문에 공격수로서 자존심이 상할 수밖에 없는 일입니다.
토트넘 팬들도 손흥민의 침묵을 두고 의견이 갈리고 있는데요. 조금 더 지켜봐야 한다는 입장과 폼이 많이 죽었다는 입장이 대립하고 있습니다.
교체 아웃 사인에 손흥민 분노
최근 경기에서 콘테 감독은 경기 후반 손흥민을 교체 아웃시켰는데요. 이 과정에서 손흥민의 태도가 논란이 되었습니다.
부족한 경기력을 보여준 자신의 모습에 화가 난 모습이었는데요. 8경기 연속 득점 기록이 없는 현재 가장 애타는 사람은 손흥민 선수 본인일 것입니다.
손흥민 득점력이 낮아진 이유
사실 이번시즌 손흥민이 득점을 쉽게 가져갈 수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시즌이 바뀌면서 토트넘에 많은 영입이 있었죠. 독일의 FC 바이에른 뮌헨 소속이었던 " 이반 페리시치 " 도 토트넘으로 이적에 성공하며 이번 시즌 경기를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반 페리시치 선수와 손흥민 선수의 경로가 자주 엇갈리는 모습이 보이고 있는데요. 미드필더 포지션을 소화하는 이반 페리시치 선수는 공격적인 성향으로 자주 전방으로 위치를 가져가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 킬패스를 받아 골을 넣어왔던 손흥민 선수의 공격 기회가 줄어들게 되었죠.
손흥민 이적
아직 확신할 수는 없지만 이번 시즌 손흥민이 지속적으로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콘테 감독과의 조합이 잘 맞지 않는다면 충분히 다음 시즌 이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아직 현역의 나이로 최근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EPL 최고 수준의 윙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토트넘이 손흥민 선수와 잘 맞지 않아 결별을 선언하면 두 팔 벌려 손흥민 선수를 환영해줄 팀이 많다는 소리죠.
콘테 감독이 손흥민 선수에게 " 출전시간을 보장받는 선수는 그 누구도 없다. "라고 이야기했다고 전해지는데요. 그만큼 콘테 감독도 언제까지 침묵하는 손흥민 선수를 메인 자원으로 선발 출전시켜줄지 모릅니다.
DOTT REVIEW - 에디터 H
DOTT MAGAZINE - 닷 매거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