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평구 플롭피자 불광천 맛집 추천문화/공간 2021. 5. 10. 08:30반응형
은평구 맛집, 피자 맛집, 플롭 피자, 불광천 맛집, 불광동 피자, 응암역 맛집, 응암동 피자, 서울 피자, 플롭, plop
트렌디한 분위기의 피자 맛집 플롭 불광천점 방문기
날씨가 선선하니 아주 좋다. 사람들이 밖으로 나들이를 많이 나오기 시작했다. 은평구에 위치한 불광천에는 주말마다 많은 사람들이 붐비기 시작한다. 불광천을 따라 걷다 보면 많은 맛집과 카페들이 나온다. 그중에 이번에 방문한 피자집 플롭은 인기가 특히 많길래 방문해보았다.
작지만 알찬 피자가게 플롭
응암역부터 시작하는 불광천길을 따라 새절역 쪽으로 내려오다 보면 위치한 플롭은 규모가 크지 않은 개인사업 규모의 피자가게이다. 작은 규모임에도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확실한 콘셉트로 플롭만의 분위기를 만들어낸 것을 느낄 수 있다. 피자에 다이빙을 하고 헤엄치는 재미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매장의 분위기는 피자를 먹으며 구경할만했다.
불광천 피자맛집 플롭 방문기 불광동맛집 추천
특이한 구조의 테이블 배치 플롭 피자
불광천에 위치한 플롭 피자는 특이한 구조의 테이블 배치를 하고 있었다. 네모 낫게 이어진 테이블들이 중앙에 위치하여 안쪽으로 들어가거나 바깥족에 앉아서 서로 마주 보고 먹을 수 있는 구조이다. 바로 옆에 모르는 사람들이 있는 구조이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다행히 투명판으로 나누어 놓아서 독립된 공간이라는 기분이 조금은 날 수 있다.
물론 중앙의 네모난 테이블 구조를 제외하고도 독립된 테이블이 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불광동 은평구 맛집 플롭 피자.
피자의 노란색을 시그니처 컬러로 사용한 플롭 피자
플롭 피자는 재미있는 인테리어와 콘셉트로 피자를 먹는 걸 제외하고도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내부 인테리어 자체가 너무 잘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기도 좋았다. 피자 위의 치즈 색인 노란색을 주로 사용한 매장의 분위기는 피자를 더욱 먹고 싶게 만들어주고 있다.
카운터에는 플롭 피자에서 자체로 제작한 다양한 스티커 굿즈들이 있어 원하면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이러한 작은 서비스들이 가져다주는 효과는 어마어마하다. 피자집에서 이렇게 힙한 트렌드를 따라가는 분위기는 쉽게 보지 못했다.
메뉴판까지 플롭만의 스타일이 담긴 피자가게
응암동 불광천 맛집 피자 플롭 PLOP 상세 위치
깔끔한 한끼식사가 가능한 불광천 맛집 피자 플롭
플롭 피자 메뉴 추천
불광천 맛집 피자 플롭에는 피자를 제외하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가장 중요한 피자는 하프부터 네 가지 맛을 즐길 수있는 쿼터까지 다양하게 맛을 즐길수 있었다. 가장 추천하는 피자는 옥수수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다. 가장 기본적인 피자임에도 플롭만의 개성이 살아있는 피자였다. 한 번쯤 먹어보기를 강력 추천한다.
다양한 서브메뉴들도 판매 중이다. 감자튀김부터 사이드로 즐길 수 있는 파스타와 같은 것들이 준비되어있다. 입맛에 맞게 골라먹는 재미가 있기에 방문하여 메뉴판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좋겠다.
피자의 가격은 2만 원 초반으로 비교적 저렴하였다. 피자를 도우부터 토핑까지 모두 직접 제작하는 것에 비하면 합리적인 가격이었다.
불광천 맛집 피자 플롭 추천
뻔하지 않고 즐겁게 먹을 수 있는 피자 맛집 플롭 강력추천
불광천을 산책하다 배가 고파졌다면 한 번쯤 꼭 방문하여 맛있는 피자도 먹고 귀여운 스티커도 가져오시길 바라며 리뷰글을 남긴다.
작가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defy_jinh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