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슬라 새로운 사업 공개 - 휴머노이드 로봇 제작발표 ( SF영화 현실화 )문화/뉴스 2021. 8. 21. 14:06반응형
2022년 테슬라 로봇 공개한다.
일론머스크가 공개한 테슬라 신형 로봇 '테슬라 봇'
사람의 모습을 한 휴머노이드 로봇 - 테슬라 봇 공개
테슬라의 새로운 사업이 공개되었다. 스마트 전기차 사업만을 진행하던 테슬라가 로봇업계 진출을 예고했다.
테슬라는 자사의 자동차들에도 인공지능 성능을 다량 탑재하며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왔다.
실제로 일론 머스크는 연설에서 직접 테슬라가 추구하는 방향성은 인공지능 로봇 기업이다. 라고 공식 발표했다.
SF영화에서 보던 인공지능 로봇 현실화
테슬라 봇 의 외형은 영화에서나 보던 모습이다. 인간의 모습과 매우 흡사하여 공포감을 생성한다. 일론 머스크는 연설에서 테슬라 봇의 최고속력은 8Km로 인간이 충분히 도망칠 수 있다는 농담을 남기기도 했다.테슬라의 휴머노이드 로봇 테슬라 봇은 인간의 많은 부분을 담당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단순 반복업무와 같은 일들을 담당한다고 전했다. 어렵고 위험한 일들을 로봇에게 맞기고 인간은 좀 더 창의적인 활동에 시간을 쏟을 수 있다.
테슬라 - 화성이주 프로젝트, 휴머노이드 로봇 프로젝트 등 미래지향적인 사업확장
일론 머스크는 마치 영화속에서 볼 법한 일들을 현실로 옮기는 인물이다. 지금 진행중인 사업분야와 내용만 보더라도 상상하기 힘든 일들이다. 일론 머스크는 스페이스x 기업을 통해 지속적인 로켓 발사를 진행중이다. 지구의 멸망이 가까워 짐에 따라 화성으로 이주하기 위한 기술을 마련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일론머스크는 테슬라를 통해 이제는 휴머노이드 로봇까지 공개했다. 단순히 전기자동차 생산업체로 여겨지던 테슬라는 이제 더이상 자동차 기업이 아니다. 미래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새로운 혁신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테슬라 - 꿈을 현실로 옮기는 기업
테슬라 2021 모델s 모습
이제 더이상 사기꾼이 아닌 일론 머스크 - 테슬라 to the moon
많은 기업 평가지와 전문가들은 테슬라의 이같은 성공을 예견하지 못했다. 자동주행이 가능하며 전기로 가는 자동차를 만들 것이라 발표한 일론 머스크를 믿지 못했다. 당시 테슬라의 상황은 좋지 못했고 기술력도 없었다.
그러나 테슬라는 얼마 지나지 않아 전기로 가며 자동주행이 가능한 신개념 자동차를 양산하여 시중에 판매했다. 이제 전세계 사람들이 테슬라의 자동차를 갖고싶어하며 주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더욱 뛰어난 기술력을 만들어 가고 있다.
스마트 라는 단어를 대표하는 기업 - 테슬라
이제 테슬라는 스마트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완전히 얻었다. 테슬라의 제품을 사용하면 매우 스마트하고 영해보이는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이미지는 대표적으로 애플이 가지고 있던 이미지로 테슬라는 좀 더 넓은 범위에서 이러한 이미지를 만들어 가고 있다.
지금까지 자동차의 개념과 의미를 완전히 바꾼 테슬라. 테슬라는 자동차 외에도 친환경 전기 생산과 우주탐사 사업, 인공지능 사업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제 더이상 거품이 없는 테슬라 주식 주가
테슬라의 주가는 단기간에 폭발적인 급등을 하며 거품이라는 놀림을 많이 받았다. 그러나 잠시 주춤하기도 했던 테슬라의 주가는 안정적인 상승 추세를 이어가며 700-800달러 선에 안착했다. 이제 더이상의 급락없이 꾸준한 우상향을 가져갈 것이라는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적자에서 벗어나 안정적인 재정흐름을 가져가기 시작한 테슬라는 새로운 사업으로의 투자확장과 개발집중으로 더욱 높은 영업이익을 기록할 수 있다는 의견이다.
테슬라 - 주목해야할 미래 기업
테슬라 기업 로고 세상을 바꿀 기업 - 테슬라
미래 인간 삶의 모습을 완전히 바꾸어 줄 기업인 테슬라. 그들이 공개한 휴머노이드 로봇 - 테슬라 봇은 어떤 모습으로 우리삶에 흡수될까? 인당 하나의 로봇을 매일 대리고 다니며 귀찮고 어려운 일을 처리해 주는 비서의 역할을 하게 될 수 있을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