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정 무대륙 카페 - 복합문화공간 이주원 작가 개인전 ( 합정 홍대 가볼만한 곳 )문화/공간 2021. 8. 7. 11:35반응형
나만의 시간을 갖는 공간 - 합정 카페 무대륙
합정 카페 무대륙 -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다.
무대륙은 합정에 위치한 카페다. 브런치를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주로 커피를 마시러 방문하는 손님이 많다. 넓은 실내 공간에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다. 편하게 앉아 쉴 수 있는 소파부터 작업하기 좋은 의자들이 있다.
무대륙은 다양한 꿈을 찾아 모이는 젊은 인파들로 항상 북적인다. 패션, 음악 트렌드를 파악하기 제격인 카페라고 할 수 있다.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들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갖기 좋다. 스트릿 한 패션과 트렌디한 패션으로 치장한 많은 인파가 몰리기에 빠른 패션 트렌드를 파악하기도 좋다.
전시공간으로 자리잡은 무대륙 새로운 변화
무대륙에서는 다양한 전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에는 개인전 형식이 아닌 개별 작품을 전시하는 경우만 존재했다. 그러나 최근 이러한 관행을 깨고 개인전을 진행 중이다. 미술계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입지를 굳히고 있는 이주원 작가의 개인전이 그 주인공이다.
타인의 시선을 신경쓰지 말 것. - 합정 카페 무대륙
야외 공간까지 있는 넓은 카페 규모 - 합정 카페 무대륙
무대륙은 내부 넓고 쾌적한 공간과 야외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다. 확장공사를 통해 새롭게 생긴 야외 공간은 프라이빗한 느낌을 준다. 중요한 사람, 혹은 지인과 방문하여 시간을 보내기 좋다. 야외에는 총 5-6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무대륙의 자리는 소수의 테이블을 제외하면 2인용 테이블이다. 그만큼 개인의 시간을 중요시 하는 카페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다가온다. 작업하기 좋은 카페인 이유가 여기에 있다.
시간제한은 없다.
무대륙은 시간제한이 없다. 원하는 시간만큼 작업에 몰두하고, 지인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식사와 디저트를 판매 중이기에 식사를 하기도 좋다. 마음만 먹으면 하루 종일 작업에 몰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주원 작가 개인전이 진행중인 합정 무대륙
떠오르는 작가 이주원 개인전 무대륙을 장식하다.
이주원 작가의 개인전이 무대륙에서 8월 7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 3주가량 진행되는 이주원 작가의 개인전은 총 10점의 작품이 선보여진다. 전시는 무료로 진행되며 자연스럽게 공간과 어우러진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
관람부터 구매까지 무대륙에서 바로 가능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자유롭고 재미있는 공간 - 합정 카페 무대륙
무대륙은 자유로운 분위기가 주를 이룬다. 각자 자유롭게 하고자 하는 일을 마음껏 진행하며 시간을 보낸다. 야외 흡연공간에도 좌석이 배치되어 더욱 자유로운 분위기를 준다. 주차공간과 이어진 흡연공간, 뒤로 이어지는 야외 공간은 개방감을 가져와준다.
다양한 사람이 한 공간에 어우러져 풍기는 이미지는 인상적이게 다가온다. 무대륙이 추구하는 카페의 이미지는 그렇게 다양한 사람들로 인해 만들어진다.
합정 무대륙 위치
합정 카페 무대륙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