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수동 카페 레이더 " 감각적인 커피 하우스문화/음식 2022. 9. 2. 10:20반응형
성수역 인근 회사에서 근무합니다. 일이 끝나면 피곤해 바로 집으로 가기 바쁘죠. 어제는 오랜만에 나를 만나러 와준 친구를 데리고 성수동 인근, 카페 레이더에 다녀왔습니다. 3번 정도 방문했던 카페지만 언제나 만족스러웠기에 친구를 데리고 다시 방문했습니다.
성수동 카페 레이더 다녀왔습니다.
성수동 카페 레이더 위치
레이더 성수 위치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9-29입니다. 성수역에서 도보로 멀지 않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대로변에 있어서 지나가다 보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야외 테라스
1층에는 실내 공간과 야외 테라스도 있습니다. 선선한 가을이면 야외 테라스가 실내보다 인기가 좋아요. ( 자리싸움이 치열합니다. ) 테라스에 테이블은 5개 정도 준비되어 있어요. 각 테이블마다 의자 2개에서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밤에도 앉을 수 있게 배치해둔 조명도 눈에 들어오네요.
차분한 카페 분위기
방문한 시간이 늦은 저녁이라 그랬을까요. 카페 분위기는 매우 차분하고 조용합니다. 평일에는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하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아주 많아 웨이팅이 있기도 합니다. 공간이 넓고, 자리도 많은데 말이죠. 인기가 좋아요.
" 저는 2층이 더 좋아요. "
개인적으로 레이더 성수 카페는 1층보다 2층이 더 좋았습니다. 조명들 배치도 멋지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자리마다 조명 디자인이 달라서 개성 있고 재미있습니다. 벽에 멋진 그림도 눈에 들어오네요. " 이주원 작가님 "의 그림입니다. 요즘 아주 핫한 현대미술 작가님이죠. 그림은 누구나 가까이서 볼 수 있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라떼 좋아하세요? "
라떼라테 좋아하시나요? 성수동 카페 레이더는 라떼가 참 맛있거든요.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크림 커피는 정말 맛있어요. 저는 항상 시그니처만 먹습니다. 아메리카노 맛도 준수해요.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플랫 한 맛입니다. 가격은 아메리카노 5,500원, 시그니처 라떼는 7,500원입니다. 조금 비싼 편이죠?
성수동에 갈일이 있다면 방문해보세요. 카페 레이더는 준수한 커피와 기분 좋은 공간이랍니다. 물론 성수동에 다른 좋은 카페도 많지만요. 레이더 성수가 아직 안 가본 카페였다면 추천할게요.
DOTT REVIEW - 에디터 황진하
DOTT MAGAZINE - 닷매거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