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강화도 카페 " 곧은 " 방문기 - 강화도 여행 데이트 맛집 추천문화/공간 2021. 9. 18. 14:57반응형
고즈넉하고 조용한 강화도 카페
강화도 가볼만한 곳 추천
서울 근교 여행지 추천 - 강화도
나는 김포에 산다. 김포 바로 옆에 강화도가 있다. 서울과도 거리가 멀지 않아 가볍게 여행할 수 있다. 그럼에도 바다와 산, 여유로움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아직 시골의 정취를 간직한 여행지 강화도
강화도는 아직 시골만의 감성을 갖고있다. 드넓은 밭과 산, 바다가 있다. 여행객의 모든 니즈를 대부분 만족시켜준다.
나는 수도권 도심의 바쁜 생활에 지쳐 여행을 다녀왔다. 조용하고 한적한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하는 여행지다.
강화도 분위기 맛집 카페 - " 곧은 "
곧은은 강화도에 위치한 단독 건물을 가진 카페다. 주변에 다른 건물,상가 없이 홀로 위치해 있다. 뒤로는 산과 절이있고, 앞에는 밭이 있다. 주변 분위기와 카페의 트랜디한 분위기가 언발란스하게 어우러진다.
트랜디하게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
강화도 카페 "곧은"
강화도 분위기와 상반되는 트랜디한 인테리어 곧은
강화도 카페 곧은 내부 인테리어는 서울 도심의 카페와 닮아있다. 강화도 시골 거리에 위치한 것과 상반된 분위기다. 건물 밖, 드넓게 펼쳐진 밭이 있기에 더욱 그렇게 느껴진다.
인테리어 가구 하나하나와 작은 소품들도 신경써서 배치하고 구매한 흔적이 느껴진다.
자리는 10개가 넘는 테이블을 갖고있다. 충분한 인원수용이 가능한 강화도 카페로 여유롭게 시간제한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테이블별로 다른 분위기를 가진 가구사용
카페 곧은의 가구는 모두 통일된 분위기는 아니다. 각 테이블별로 테마에 맞게 꾸며진 모습이다. 의자의 색과 종류가 다르기 때문이다.
의자의 갯수도 달라서 방문하는 고객수에 맞게 자리를 선택해서 앉을 수 있다.
창밖으로 강화도 산이 보이는 카페
카페 곧은
강화도 산골과 어우러지는 도시의 분위기
카페 곧은은 강화도 카페들 중에서도 방문자수가 많고 오래 유지되고 있는 카페다. 그만큼 특별한 감성과 여유로움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며 창밖으로 보이는 푸릇푸릇한 산과 밭을 감상할 때 가장 특별함을 느꼈다.
강화도 커피 맛집 "곧은"
커피맛도 실망스럽지 않았다.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마셨다. 두가지 커피 모두 실망스럽지 않았다. 좋은 원두를 사용하여 정성껏 내린 맛이 느껴졌다.
돌체라떼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커피종류를 선택해 마실 수 있다.
강화도 카페 곧은 만의 디저트
특이했던 점은 디저트의 종류였다. 전통적인 느낌이 드는 디저트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떡과 빵이 어우러진 다양한 디저트는 강화도의 분위기를 담고있었다.
맛 또한 훌륭해서 커피와 함께 맛보기 좋았다.
방문을 추천하는 강화도 카페
"곧은"
단점이 없었던 만족스러운 강화도 카페
카페 곧은은 모난점 없이 좋은 모습으로 기억된다. 다음에 인근을 방문할 일이 있다면 다시 방문할 마음이 있다. 강화도에 여행을 갔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하는 공간이다.반응형